스타인브레너는 소토와의 관계가 판사 콜과 어울리는 방식과 비슷해지기를 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werballsite관련링크
본문
뉴욕(AP) - 할 스타인브레너는 후안 소토와의 관계가 아론 저지, 게릿 콜과의 우정과 비슷해지기를 원하며, 뉴욕 양키스 구단주는 스타 자유계약선수 외야수가 브롱크스에 남을 경우 로스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는 팀의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스타인브레너는 월요일 회의에 양키스 대표단에 랜디 레빈 팀 사장, 브라이언 캐시먼 단장, 아론 분 감독, 오마르 미나야 야구 운영 수석 고문 등이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좋은 만남을 가졌습니다. 몇 시간 동안 매우 솔직한 대화를 주고받았습니다."라고 스타인브레너는 수요일에 말했습니다.
소토를 유지하는 데 얼마나 자신감이 있느냐는 질문에 스타인브레너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모르겠어요. 우리는 경쟁할 거예요. 거기까지만 할게요."
"팬들의 말을 잘 듣죠? 팬들은 뉴욕에서 그를 맞이하는 것을 정말 좋아했습니다."라고 스타인브레너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우리가 월드시리즈에 진출하는 데 있어 확실히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래서 귀를 기울였습니다. 저에게 어떤 일이 기대될지 알아요."
회의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뉴포트 비치 인근의 한 호텔에서 소토의 에이전트인 스콧 보라스의 사무실 근처에서 열렸다고 세션에 정통한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자세한 내용이 발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
소토는 지난해 12월 샌디에이고에서 인수되어 2009년 이후 처음으로 양키스가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스타인브레너는 "우리는 서로에 대해 잘 알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클럽하우스에 있을 때는 다른 선수들과는 다른 구역에 있다는 말을 들었고, 그런 선수들과 함께라면 그 과정을 방해하고 누군가를 한쪽으로 끌어내어 분의 사무실로 끌고 가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뿐입니다. 하지만 캘리포니아에서 그런 이야기를 나눴고, 내년에 그가 돌아온다면 저는 게릿(콜)과 아론 저지와의 관계를 맺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소토는 또한 다른 팀들과도 만나고 있으며 재정 협상은 다음 주에나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양키스는 3억 1,100만 달러의 연봉으로 메츠(3억 3,200만 달러)에 이어 두 번째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습니다.
1루수 앤서니 리조, 2루수 글레이버 토레스, 좌익수 알렉스 버두고, 구원투수 클레이 홈즈도 자유계약선수가 되어 양키스의 연봉 약정을 낮췄습니다.
"우리는 1년 전보다 더 나은 출발 위치에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스타인브레너는 말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올해와 비슷한 급여와 그로 인해 발생하는 사치세는 지속 가능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소유주, 어쩌면 모든 소유주가 매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선수와 계약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소토를 놓고 경쟁하는 스티브 코헨의 메츠에 대해
스타인브레너는 "물론 우려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해결되지 않으면 어디로 가더라도 조금은 아플 것입니다."
수비 및 주루에 대한 비판
스타인브레너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의 5연패에 대해 "우리는 깔끔한 월드시리즈를 치르지 못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본 덕분에 우리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한 해 동안 우리의 플레이는 대부분 견고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5년 만에 페넌트를 획득했지만 월드시리즈에서는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보다 더 나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다저스에 패한 것은 그의 마음에 남아 있었습니다.
"쏘였어요. 아직도 따가워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렇게 가까이 있는데 거기에 도착하지 못하면 한동안 그대로 유지된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콜의 계약서
콜이 기권권을 행사한 후 양키스는 2029년에 3600만 달러의 연봉을 추가하여 그 권리를 무효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투수는 잔류하기로 결정했고 양측은 계속 이야기할 것입니다.
"우리는 게릿이 평생 양키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게릿이 평생 양키가 되기를 원한다고 믿습니다."라고 스타인브레너는 말합니다. "그리고 1년을 더 추가하거나 더 추가하지 않는 것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분의 계약서
분은 계약 옵션 연도에 다음 시즌에 들어갑니다. 스타인브레너는 새로운 계약이 논의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타인브레너는 "가까운 시일 내에 캐시먼과 논의할 예정이지만,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시즌 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뛰는 온 레이즈
"큰 일입니다. 많은 팬들이 제 이웃이자 친구인 팬층을 위해 옳은 일입니다."라고 스타인브레너는 말합니다. "정말 탬파가 아니었다면 탬파를 떠나고 있었을 것입니다. 다른 부지 규모, 프리미엄 및 클럽 공간, 메이저리그 준비 필드, 메이저리그 준비 조명 등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과 클럽하우스에 대한 우리의 모든 노력이 더해졌습니다."
클래스 A 탬파 타폰을 위해 외부 필드에 조명이 추가될 예정이며, 스타인브레너는 레이스가 방문객 클럽하우스를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